¸ÞÀÎÀ¸·Î °­³²º»Á¡ ºÎ»êÁ¡ ´ëÀüÁ¡ ±¤ÁÖ¼¾ÅÍ ¿Â¶óÀÎÄÁ¼³ÆÃ
Á¦¸ñ [ÀÌÄ¿¸®¾î Àü·«ÄÁ¼³ÆÃ] Why McKinsey? - ¸ÆŲÁöÀÇ Mission and values
µî·ÏÀÏ 2017-03-22 Á¶È¸¼ö 1394

[ÀÌÄ¿¸®¾î Àü·«ÄÁ¼³ÆÃ] Why McKinsey? - ¸ÆŲÁöÀÇ Mission and values



ÄÁ¼³ÆÃÆß Ãë¾÷À» ÁغñÇÏ´Ùº¸¸é ÇʼöÀûÀ¸·Î °í¹ÎÇغ¸¾Æ¾ß ÇÏ´Â Áú¹®ÀÌ ÀÖ½À´Ï´Ù.

'Why McKinsey?', 'Why BCG?', 'Why Bain'°ú °°Àº Áú¹®µé, Áï ¿Ö ¿ì¸® ȸ»ç¸¦ ¼±ÅÃÇß´ÂÁö¿¡ ´ëÇÑ ÀÏÁ¾ÀÇ Áö¿øµ¿±â Áú¹®ÀÔ´Ï´Ù.


ÄÁ¼³Æà ȸ»çµéµµ ¿©Å¸ ȸ»çµé°ú ¸¶Âù°¡Áö·Î ä¿ë½Ã Áö¿øÀÚ°¡ ÇØ´ç ±â¾÷¿¡ ´ëÇØ ¸¹Àº ¿­Á¤À» °¡Áö°í Àֱ⸦ Èñ¸ÁÇÕ´Ï´Ù.

±×¸®°í ÄÉÀ̽ºÀÎÅͺ信 ¾Õ¼­ ¿¡¼¼ÀÌ (essay), ÇÍÀÎÅͺä (fit interview) µîÀ» ÅëÇØ ÀÚ½ÅÀÇ È¸»ç¿¡ ´ëÇØ ¹«¾ùÀ» ¾Ë°í ÀÖ°í ¾î¶² ¸é¿¡¼­ ²ø·È´ÂÁö¸¦ ¹°¾îº¼ °ÍÀÔ´Ï´Ù.

µû¶ó¼­ Áö¿øÀÚµéÀº ¼ÒÀ§ Big3, ¶Ç´Â MBB¶ó°í ¹­¾î ºÎ¸£´Â ¸ÆŲÁö, BCG, º£ÀÎ °¢ ÄÁ¼³ÆÃÆߺ° Ư¡¿¡ ´ëÇؼ­ Àß ÀÌÇØÇÏ°í ÀÖ¾î¾ß ÇÒ °ÍÀÔ´Ï´Ù.


º» Æ÷½ºÆÿ¡¼­´Â ¸ÕÀú ¸ÆŲÁöÀÇ Mission°ú Value¿¡ ´ëÇØ °£´ÜÈ÷ ¾Ë¾Æº¸°Ú½À´Ï´Ù.


 

(Ãâó: ¸ÆŲÁö ȨÆäÀÌÁö)


¸ÆŲÁöÀÇ ¹Ì¼ÇÀº Å©°Ô 2°¡Áö ºÎºÐÀ¸·Î ³ª´µ¾îÁ® ÀÖ½À´Ï´Ù.

ù°´Â °í°´»ç°¡ Â÷º°È­µÉ ¼ö ÀÖµµ·Ï, Áö¼Ó°¡´ÉÇÒ ¼ö ÀÖµµ·Ï, ±×¸®°í ÁÖ¸ñÇÒ¸¸ÇÑ ¼º°ú°³¼±À» ´Þ¼ºÇÒ ¼ö ÀÖµµ·Ï µ½´Â °ÍÀÌ°í,

µÑ°´Â ºñ¹üÇÑ ÀÎÀçµéÀ» ²ø¾îµéÀÌ°í, ¼ºÀå½ÃÅ°¸ç, ÀÚ±ØÇϸç, À¯Áö½Ãų ¼ö ÀÖ´Â À§´ëÇÑ ±â¾÷À» ¸¸µå´Â °ÍÀÔ´Ï´Ù.


¶ÇÇÑ value´Â ´ÙÀ½°ú °°Àº 3°¡Áö ³»¿ëÀ¸·Î ÀÌ·ç¾îÁ® ÀÖ½À´Ï´Ù.


Adhere to the highest professional standards (°¡Àå ³ôÀº ¼öÁØÀÇ Àü¹®°¡Àû ±âÁØÀ» °í¼ö)

  - put client interests ahead of the firm's (°í°´»çÀÇ ÀÌÀÍÀ» ÀÚ»çÀÇ ÀÌÀÍ¿¡ ¿ì¼±ÇÔ)

  - observe high ethical standards (°¡Àå ³ôÀº ¼öÁØÀÇ À±¸®Àû ±âÁØÀ» Áؼö)

  - preserve client confidences (°í°´»ç ºñ¹Ð ¾ö¼ö)

  - maintain an independent perspective (µ¶¸³ÀûÀÎ °üÁ¡ À¯Áö)

  - manage client and firm resources cost-effectively (°í°´»ç¿Í ÀÚ»çÀÇ ÀÚ¿øÀ» ºñ¿ëÈ¿À²ÀûÀ¸·Î °ü¸®)


Improve our clients' performance significantly (°í°´»çÀÇ ¼º°ú¸¦ µÎµå·¯Áö°Ô °³¼±)

  - follow the top-management approach (ÃÖ°í°æ¿µÁø °üÁ¡ÀÇ Á¢±Ù¹æ¹ýÀ» µû¸§)

  - use our global network to deliver the best of the firm to all clients (¸ðµç °í°´»ç¿¡°Ô ÃÖ»óÀÇ °á°ú¹°À» Àü´ÞÇϱâ À§ÇØ ±Û·Î¹ú ³×Æ®¿öÅ©¸¦ È°¿ë)

  - bring innovations in management practice to clients (°í°´»çÀÇ °æ¿µ ¹æ½Ä¿¡ Çõ½ÅÀ» Á¦°ø)

  - build client capabilities to sustain improvement (°³¼±À» À¯ÁöÇϱâ À§ÇØ °í°´»ç ¿ª·®À» ±¸Ãà)

  - build enduring relationships based on trust (½Å·Ú¿¡ ±â¹ÝÇÑ Àå±âÀûÀÎ °ü°è¸¦ ±¸Ãà)


Create an unrivaled environment for exceptional people (ºñ¹üÇÑ ÀÎÀçµéÀ» À§ÇÑ ÃÖ»óÀÇ È¯°æÀ» Á¶¼º)

  - be nonhierarchical and inclusive (ºñ°èÃþÀûÀÌ°í Æ÷°ýÀûÀÎ ¹®È­ ÁöÇâ)

  - sustain a caring meritocracy (½ÅÁßÇÑ ´É·ÂÁÖÀÇ)

  - develop one another through apprenticeship and mentoring (¾ç¼º±â°£°ú ¸àÅ丵À» ÅëÇÑ ¼ºÀå)

  - uphold the obligation to dissent (¹Ý´ëÀÇ Àǹ«¸¦ ÁöÁö)

  - govern ourselves as a "one firm" partnership ('ÇϳªÀÇ È¸»ç'·Î¼­ÀÇ ÆÄÆ®³Ê½Ê¿¡ ±â¹ÝÇÏ¿© ¿î¿µ)


¾îÂ¸é ´ç¿¬ÇÑ À̾߱â·Î µé¸± ¼öµµ ÀÖ´Â mission°ú valueÁö¸¸ ÀÚ¼¼È÷ µé¿©´Ùº¸¸é ¸î °¡Áö Àǹ̸¦ ¹ß°ßÇÒ ¼ö ÀÖ½À´Ï´Ù.


¿ì¼± ¿ÜºÎ(°í°´»ç)¿Í ³»ºÎ(ÀÚ»ç) À̽´¿¡ ´ëÇÑ ´Ü¼øÇÏÁö¸¸ ¸íÈ®ÇÑ ÆǴܱâÁØÀ» Á¦°øÇÏ°í ÀÖ½À´Ï´Ù.

°í°´»ç¿¡ ´ëÇؼ­´Â Â÷º°È­, Áö¼Ó°¡´É, µÎµå·¯Áø ¼º°ú °³¼±ÀÇ 3°¡Áö ±âÁØÀ» Á¦½ÃÇÔÀ¸·Î½á ÇÁ·ÎÁ§Æ®ÀÇ °á°ú°¡ ¼º°øÀûÀÎÁö¸¦ ÆÇ´ÜÇÒ ¼ö ÀÖµµ·Ï ÇØÁÖ¸ç,

Àڻ翡 ´ëÇؼ­´Â Ưº°ÇÑ ÀÎÀçµé°ú ÇÔ²²ÇÒ ¼ö ÀÖ´Â ±â¾÷Àΰ¡¸¦ À§´ëÇÑ ±â¾÷ÀÇ ¸íÈ®ÇÑ ±âÁØÀ¸·Î Á¦½ÃÇÏ°í ÀÖ½À´Ï´Ù.


´ÙÀ½À¸·Î ¹Ì¼Ç°ú ¹ë·ù ¸ðµÎ¿¡¼­ °í°´»ç¸¦ Àڻ纸´Ù ¿ì¼±ÀûÀ¸·Î °í·ÁÇÑ´Ù´Â °ÍÀ» È®ÀÎÇÒ ¼ö ÀÖ½À´Ï´Ù.


¸¶Áö¸·À¸·Î´Â °¡Àå ³ôÀº ±âÁØÀ» ÁöÇâÇÑ´Ù´Â Á¡ÀÔ´Ï´Ù.

Exceptional, highest, significantly, unrivaled µî ÃÖ»ó±ÞÀÇ ¼ö½Ä¾îµéÀ» »ç¿ëÇÏ¿©

¾÷°è °¡Àå ³ôÀº ¼öÁØÀÇ ÆòÆÇÀ» ÁöÇâÇÏ´Â ¸ÆŲÁöÀÇ ÀϸéÀ» ´À³¥ ¼ö ÀÖ´Ù´Â °ÍÀÌ ¸ÆŲÁö mission°ú valueÀÇ Å« Ư¡À̶ó ÇÒ ¼ö ÀÖ°Ú½À´Ï´Ù.


---
 

´õ ¸¹Àº ä¿ë Á¤º¸¸¦ ¾Ë°í½Í´Ù¸é (ÁÖ)ÀÌÄ¿¸®¾îÀÇ Big3 ¹«·á »çÀü»ó´ãÀ» ÀÌ¿ëÇغ¸¼¼¿ä!



 





ÀúÀÛ¹°ÀÇ ¹«´Ü ÀüÀç, Àç¹èÆ÷, º¯°æ ¶Ç´Â 2Â÷ ÀúÀÛÀ» ±ÝÇϸç À§¹Ý½Ã ¹ýÀû Ã¥ÀÓÀ» ¹°À» ¼ö ÀÖ½À´Ï´Ù.
Copyright¨Ï (ÁÖ) ÀÌÄ¿¸®¾î All rights reserved (www.ecareer.co.kr)

 
÷ºÎÆÄÀÏ
¸ñ·Ï
Ç÷ÎÆùè³Ê